김승현 "올해 2세 임신 목표"…아내 장정윤 "야관문 사달라" 변화에 박나래 깜짝

입력 2023.05.14 09:33수정 2023.05.14 09:33
김승현 "올해 2세 임신 목표"…아내 장정윤 "야관문 사달라" 변화에 박나래 깜짝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걸어서 환장 속으로' 김승현 장정윤 부부가 올해 2세 임신 목표를 밝힌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17회에서는 김승현 장정윤 부부가 "올해 안에 아이를 갖고 내년에 출산할 계획"이라는 2세 계획을 밝힌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결혼해 올해 결혼 4년 차를 맞이했다.

녹화 당시 김승현 장정윤 부부는 남해 하동 여행에서 전라도와 경상도의 경계를 가로지르는 화개장터를 찾았다. 예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한 화개장터를 구경하던 중 장정윤이 시어머니 백옥자에게 "어머니 저희 아들 낳게 야관문 하나 사주세요"라며 애교를 부려 스튜디오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밤에 빗장을 푸는 문을 의미하는 야관문은 정력 강화로 유명한 약재다. 이와 함께 김승현 장정윤 부부가 "지금 (아이를) 계획하고 있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아이 갖는 것이 목표이며, 부부에서 한 단계 성장해 부모가 되려는 노력을 밝혔다.

이후 김승현 장정윤 부부는 하동 케이블카를 찾는다.
하동 케이블카는 남해는 물론 산의 기운이 영험하기로 유명한 금오산을 가로지르는 하동의 명물. 케이블카가 마치 소원 돌탑같이 한가득 돌이 쌓인 산자락을 지나가자, 김승현은 "금오산 산신령님 부탁드립니다"라며 "돌처럼 단단하고 튼튼한, 저희를 쏙 닮은 예쁜 아이 부탁드려요"라고 세상 간절한 기도를 멈추지 않았다.

급기야 이를 본 장정윤이 "기운을 받으면 오늘 써야 하는 거 아냐?"라며 쇠뿔도 단김에 빼자는 듯 김승현에게 신호를 보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정윤씨 많이 변했네요"라고 2세 계획을 위해 이전과 달라진 장정윤의 불도저 직진에 한술 더 떠 웃음을 안겼다.

'걸환장' 17회는 이날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