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4기 영철, 성매매녀 임신 시키고 모르쇠? "절대 사실 아님"

입력 2023.05.11 16:24수정 2023.05.11 16:24
'나솔' 4기 영철, 성매매녀 임신 시키고 모르쇠? "절대 사실 아님"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인스타그램 갈무리)


'나솔' 4기 영철, 성매매녀 임신 시키고 모르쇠? "절대 사실 아님"
'나는 솔로' 4기 영철과 성매매를 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폭로글.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나는 솔로' 4기 영철(본명 이승용)이 최근 불거진 성매매 의혹에 대해 부인하고 나섰다.

10일 4기 영철은 자신에게 DM(메시지)을 보내 성매매 의혹에 묻는 시청자에게 "절대 사실이 아님"이라고 답한 대화 내용을 갈무리해 올리며 성매매 의혹에 대해 거짓 정보라고 주장했다.

앞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4기 영철이 성매매녀를 임신시키고 모르쇠 한다는 글이 퍼져나갔다. 해당 게시물에는 영철과 한 여성이 주고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DM 내용이 담겼다.

대화에서 영철은 여성에게 데이트를 청하며 "오빠 돈 많다. 만나자"며 "데이트하면 100만원 줄게"라고 했다. 이후 여성은 만남을 가진 뒤 영철에게 임신 테스트기 사진을 보내며 "임신했다"고 주장했다.

여성은 해당 대화 내용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명예훼손 무시하고 그냥 팩트만 얘기하자면 성매매한 거 맞다"고 인정하며 "250만 원 받고 관계를 맺었다"며 "결국 운 안 좋게 임신했고 오빠는 모르는 척을 했다"고 폭로했다.

하지만 영철은 억울하다는 입장이다. 영철은 여성의 주장에 대해 "누군지도 모르는 유령 계정이 지껄인 것"이라며 "글이 사실이라면 (내가) 얼굴을 떳떳이 들고 웃으면서 팬과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을까"라고 했다.


그러면서 "내가 정말 이런 나쁜 짓을 했다면 이 나라에서 절대 살수 없을 것"이라며 "아, 답답하다. 나는 진실한데. 정신 좀 차려라, 얘들아"라고 했다.

영철과의 관계를 폭로했던 여성의 SNS 계정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