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여왕' 김선아·오윤아·신은정·유선, 팀워크 돋보인 촬영 현장

입력 2023.05.11 15:21수정 2023.05.11 15:21
'가면의여왕' 김선아·오윤아·신은정·유선, 팀워크 돋보인 촬영 현장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면의 여왕' 배우들의 팀워크가 돋보인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방송된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 극본 임도완) 5, 6회에서는 도재이(김선아 분)가 10년 전 사건 현장에서 송제혁(이정진 분)이 쓰고 있던 '가면'을 손에 넣으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한 방을 날렸다.

'가면의 여왕'은 4회 만에 '가면맨'의 정체를 공개하는 스피디한 전개와 얽히고설킨 관계 속 서로의 욕망을 향한 치열한 분투로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가면의 여왕' 측은 애드리브가 난무하는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은 주유정(신은정 분)과 송제혁의 결혼식 피로연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정진을 향해 샴페인을 터트리는 신을 앞두고 신지훈(레오 역)은 장난기 넘치는 애드리브로 분위기를 띄웠다. 본 촬영에 들어가자 배우들은 금세 캐릭터에 완벽 몰입, 눈만 마주쳐도 딱딱 들어맞는 연기 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다사다난했던 결혼식 촬영을 마친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볼 하트를 그리며 기념사진까지 남기는 등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10년 전 2401호에서 벌어진 살인사건과 '가면맨'에게 유린당하는 재이의 대립 장면도 시선을 모았다. 김선아는 소품팀이 준비한 가짜 칼을 들고 장난치는가 하면 유선(윤해미 역)은 조태관(기도식 역)과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최고의 명장면을 완성했다.

신은정(주유정 역)과 극 중 딸 나나 역을 맡은 안태린의 등굣길 역시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은정은 아역의 깜찍한 모습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등 NG 없이 촬영을 마친 안태린에게 "우리 나나 최고"를 외치며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가면의 여왕'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배우들의 재치와 열정 넘치는 비하인드로 팀워크를 실감하게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기에 그대로 녹아들어 그 다음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가면의 여왕' 7회는 오는 15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