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서 아기 씻기고 파리채로 부채질…고딩母에 박미선 경악

입력 2023.05.11 14:37수정 2023.05.11 14:37
싱크대서 아기 씻기고 파리채로 부채질…고딩母에 박미선 경악
('고딩엄빠3' 갈무리)


싱크대서 아기 씻기고 파리채로 부채질…고딩母에 박미선 경악
('고딩엄빠3' 갈무리)


싱크대서 아기 씻기고 파리채로 부채질…고딩母에 박미선 경악
('고딩엄빠3'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고딩 엄마'가 15개월 아기를 키우면서 비위생적인 환경을 방치하는 모습에 박미선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는 만 18세에 엄마가 돼 15개월 아들 재율이를 키우는 '고딩 엄마' 이유리와 남편 박재욱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이유리는 "너무 심심하다. 하루 반나절을 멍한 상태로 있어서 출연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반면 밭 6개, 논 5개 등 농사일을 하는 농부 남편 박재욱은 "심심하지 않다. 심심한 날이 없다. 오히려 바쁘다"고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이어 공개된 일상 속 이들 부부의 집은 충격을 안겼다. 이유리가 아침에 일어나 급히 젖병을 씻자, 박미선은 "밤에 젖병 소독 안 하냐"고 물었다. 이유리가 "해놨는데 까먹었다"고 답하자, 박미선은 "젖병 소독은 밤에 해놔야 한다. 심심하다고 하지 말고 저런 걸 해놓아야 한다"고 꼬집었다.

특히 주방은 페트병이 가득하고 먹다 만 음식이 널브러져 있었다. 싱크대에는 설거지할 그릇이 쌓여 있었으며, 가스레인지는 꽤 오래 치우지 않은 듯 찌든 때가 가득했다.

이때 이유리가 싱크대에서 아이 얼굴을 씻겼고, 이를 보던 박미선은 "설거지도 저렇게 쌓아놓으면 안 된다. 벌레 생긴다. 저기서 씻기면 어떡하냐. 위험하다"고 인상을 찌푸렸다.

파리가 날릴 정도로 더러운 곳에서 아이 분유를 타는 이유리의 모습에 박미선은 "어린 건 알지만 심하다. 청소를 안 하냐"고 충격에 빠졌다.

거실도 마찬가지였다. 이사 온 지 얼마 안 된 것처럼 정리되지 않은 모습이었고, 가전제품 위에는 먼지가 가득 쌓여 출연진을 경악하게 했다. 이유리는 파리를 잡은 파리채로 아이에게 부채질하기도 했다.

이유리는 "한 번 하면 깨끗하게 치울 수 있는데 아들이 막 움직이니까 빨리빨리 해야 하더라"라며 "재율이가 더 크면 저도 잘 할 수 있다. 원래 청소 잘하는 깔끔쟁이"라고 변명했다.


박미선은 남편 박재욱에게 "청소하라는 얘기 안 하냐"고 물었고, 박재욱은 "전혀 안 한다. '가끔 청소했으면 좋겠다'고 얘기한 적 있는데 재율이 보느라 못했다더라"고 답했다. 이에 박미선은 "아기 때문에 청소해야 하는 거다"라며 일침을 날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