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장어보양식 챙긴 남친은 연하…"조만간 얼굴 공개"

입력 2023.05.11 09:42수정 2023.05.11 09:41
고은아, 장어보양식 챙긴 남친은 연하…"조만간 얼굴 공개"
(유튜브 '방가네'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배우 고은아가 연하 남자친구의 존재를 언급해 주목받고 있다.

10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허영지님과 술 먹다가 연하 남친 커밍아웃함. 많이 놀라셨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고은아는 친언니 방효선씨, 미르와 함께 광장시장을 찾았다. 그는 "광장시장에 왔다. 여기 오면 내 세상이다. 너무 맛있는 게 많다. 한잔하기 좋은 날씨구먼"이라며 즐거워했다.

육회, 파전을 주문해 먹던 중 고은아는 카메라를 향해 "자기야 아~ 자기 많이 먹어!"라고 말했다. 이에 미르는 당황하며 "여러분들도 아직은 비밀"이라고 말했다.

곧이어 허영지가 합류했고, 맥줏집을 찾았다. 맥주를 마시며 대화를 이어가던 고은아는 "영지야. 조만간 형부 소개해 줄게. 나 남자친구 있다"고 폭탄 발언했다. 이에 방효선씨는 "제발 그만해"라고 외쳤다.

허영지는 "죄송한데 급발진하지 말라. 조회수가 이렇게 무섭다. 반성했다. 제가 생각보다 열심히 안 하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고은아는 또 한 번 카메라를 향해 "자기야 먹을래?"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미르는 "허영지님과 만나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거나하게 먹기도 하고 고은아의 깜짝 발언까지"라며 "많이 궁금해하실 텐데 영상에 언급된 (고은아) 연하 남친은 조만간 공개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모자이크 없이 매우 리얼한 모습으로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데 저희도 극적인 모습으로 보여드리고 싶어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고은아는 지난달 14일에도 유튜브를 통해 "나도 (장어 보양식을) 내 남자친구에게 해줘야겠다"고 말하며 열애 사실을 간접적으로 드러낸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