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영수 "옥순보다 현숙 더 신경 쓰여"…데이트 후 냉랭

입력 2023.05.11 05:10수정 2023.05.11 05:10
'나는 솔로' 영수 "옥순보다 현숙 더 신경 쓰여"…데이트 후 냉랭 [RE:TV]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는 솔로' 영수가 옥순, 현숙과의 2:1 데이트 후, 현숙이 더 신경쓰인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골드미스&미스터 특집' 14기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지난주, 옥순과 현숙 모두 영수를 선택한 가운데 세 사람의 2:1 데이트가 공개됐다. 세 사람은 송어 축제 현장을 찾아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현숙과 영수가 차 안에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던 중, 옥순이 "한우 도착했대요"라고 운을 떼 영수가 눈치를 보기 시작했다. 앞서 첫인상 선택에서 옥순은 영수의 표를 포함해 3표를 받아 한우를 획득했지만, 현숙은 0표를 받아 한우를 받지 못했던 것.

영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뒤(현숙)에는 못 받은 분, 앞(옥순)에는 한우 3개 받으신 분"이라고 말하며 옥순이 뒷좌석의 현숙을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현숙에게 더 잘해주고 싶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영수는 현숙과의 1:1 대화에서 현숙의 외모가 이상형이며 "보호본능 같은 것도 생긴다"라고 솔직하게 호감을 고백했다. 이어 영수는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하겠다고 선언했다.

뒤이어 영수는 옥순과의 1:1 대화를 나눴다. 영수는 "확실히 정해진 것 같냐"는 옥순의 질문에 "어느 정도 정리됐다"라고 답했다. 이어 영수는 "현숙님이 신경 쓰인다"라며 현숙과 좀 더 얘기해 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영수는 옥순이 한우를 받지 못한 현숙을 배려하지 못했던 행동을 언급하기도.

옥순은 영수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했던 노력이 다르게 받아들여지는 것과 남자 출연자들의 많은 득표를 받고 '악녀'가 된 상황에 서운함을 토로했다.

옥순의 고백에 영수가 생각이 많아졌고, 이에 세 사람의 데이트는 냉랭한 분위기로 끝나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