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바지 하나에 140만원, 물가 너무 올라"…쇼핑 꿀팁 공개

입력 2023.05.10 16:39수정 2023.05.10 16:39
오윤아 "바지 하나에 140만원, 물가 너무 올라"…쇼핑 꿀팁 공개
(유튜브 채널 'Oh!윤아' 갈무리)


오윤아 "바지 하나에 140만원, 물가 너무 올라"…쇼핑 꿀팁 공개
(유튜브 채널 'Oh!윤아'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배우 오윤아가 자신만의 쇼핑 꿀팁을 전수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Oh!윤아'에는 '명품 어디서 사요? 오윤아의 랜선 명품 쇼핑. 해외 직구 꿀팁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오윤아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어떻게 무엇을 구매하는지, 저만의 스타일로 찾는 방법을 공유해 주겠다"고 말했다.

그는 "(온라인에서는) 요즘 어떤 느낌의 컬러, 어떤 느낌의 옷들이 많이 있는지 본다. 올봄이나 올 시즌에 뭐가 유행하겠다는 게 대충 파악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세일하는 품목들을 구매한다. 세일할 때가 있고 안 할 때가 있어 잘 봐야 한다. 그리고 명품은 잘 안 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윤아는 "옷값이 너무 올랐다. 바지 하나에 140만원이다. 이건 진짜 아니다"며 "올해 물가가 전체적으로 다 올랐나 보다. 왜 이렇게 비싸냐"고 토로했다.

오윤아는 "가방은 절대 보지 않는다. 올여름 바이올렛이 유행할 것 같다. 이런 색감을 명품 브랜드에서 만든다고 하면 유행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자신만의 팁을 전수했다.

그는 "브랜드 가방 같은 경우에는 한국에서 웬만하면 구입하는 편이고, 한국에 없는 게 거의 없다. 없는 게 한 번 있었는데 P사 브랜드 제품이었다. 그건 완전히 품절이 된 거다.
그때는 제가 온라인에서 구입했다"고 밝혔다.

이어 "꼭 입어봐야 할 것들은 거의 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 온라인에서는 내가 입어보지 않아도 이건 어느 정도 매치가 되겠다. 괜찮겠다 싶은 건 산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