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라면' 강호동·이승기·배인혁, 고수 포스 가득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5.09 17:50수정 2023.05.09 17:50
'형제라면' 강호동·이승기·배인혁, 고수 포스 가득 포스터 공개 [N컷]
'형제라면' 포스터 /사진제공=TV조선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형제라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형제라면'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의 '라면 고수' 분위기 담은 포스터가 공개됐다.

TV조선(TV CHOSU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형제라면'은 9일 메인 포스터와 서브 포스터를 외부에 선보였다.

'형제라면'에서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은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오픈, 한국의 맛을 담고 있는 라면을 다채롭게 변주해 라멘에 익숙한 일본에 '한국 라면'을 전파하기 위해 나선다.

특히 '형제라면'은 '강심장' 이후 약 12년 만에 재회한 강호동과 이승기의 반전 케미스트리 및 드라마 '슈룹' '치얼업' '왜 오수재인가' 등에서 얼굴을 알린 막내 배인혁의 '예측불허 엉뚱미'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은 나무 조리대 앞에서 나란히 팔짱을 낀 채 당당한 포스를 내뿜고 있다. 세 사람은 '미쳐버린 라면의 변신'이라는 문구 아래 얼굴 가득 자신감 있는 미소를 드리우고 있다. 여기에 조리대 위에 놓인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 피겨 역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브 포스터는 앞치마를 두르고 있는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환한 웃음을 머금은 채 식당 입구에서 손님을 환영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자연스럽게 각각의 캐릭터를 드러내는 팔 동작을 선보여,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형제라면'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