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이탈리아서 국보급 피지컬 과시…김동현도 놀란 성난근육

입력 2023.05.09 15:10수정 2023.05.09 15:10
윤성빈, 이탈리아서 국보급 피지컬 과시…김동현도 놀란 성난근육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에서 '아이언맨' 윤성빈이 이탈리아 로마에서 국보급 피지컬을 자랑한다.

9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그 가운데 여행지에서도 이어지는 '아이언맨' 윤성빈의 운동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첫 아침을 맞이한 윤성빈이 모닝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른 아침부터 헬스장을 찾은 윤성빈은 "이렇게 놀러 왔을 때는 먹고 싶은 거 먹어야 하니까 운동을 해야 한다"며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윤성빈이 본격적인 운동 루틴을 선보이자 그의 성난 근육이 돋보이기 시작했고, 이에 김동현은 "우와, 등 화났다 화났어"라며 감탄했다. 윤성빈은 이어 피지컬 끝판왕답게 40kg 아령도 가뿐하게 들어 올리며 섹시함도 과시했다.


윤성빈의 불끈불끈한 근육과 놀라운 운동 수행 능력은 함께 운동하던 현지인들의 시선도 한눈에 사로잡았다. 김동현은 물론 외국인도 감탄하게 만든 것. 이에 이탈리아 로마에서 펼쳐지는 아이언맨 윤성빈의 모닝 운동 루틴이 더욱 궁금해진다.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