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톱7 서울 콘서트, 안방서 만난다…MBN 9일 중계 확정

입력 2023.05.09 11:21수정 2023.05.09 11:21
'불타는 트롯맨' 톱7 서울 콘서트, 안방서 만난다…MBN 9일 중계 확정
사진제공=MBN '불타는 트롯맨' 공연 영상 캡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톱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전국 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안방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MBN은 9일 오후 10시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공연 실황을 단독 중계하며 당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안방극장에 전달한다.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의 전국투어 콘서트-첫 번째 서울 공연은 지난달 29일, 30일 이틀간 올림픽 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지방은 물론 해외에서까지 몰려온 남녀노소 2만여 명의 팬이 자리를 채웠다.

톱7과 '식스맨' 박현호, 남승민, 김정민, 전종혁, 최윤하, 이수호 등 '13인의 트롯맨즈'는 첫 서울 공연에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현장의 열기를 수직 상승시키는 열정으로 관객석의 기립 함성을 이끌었다.

톱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은 '불트'의 공식 주제가인 '앗 뜨거'를 비롯해 '돌리도' '십오야' '멋진 인생'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칼군무로 선보여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단독으로 무대에 오른 '제1대 불트맨' 손태진은 "이 자리에 올 것이라곤 상상도 못했다"라며 "모든 것이 여러분의 사랑 덕"이라고 각별한 감격을 표했다. 이어 노래 '상사화'부터 '타인' '귀한 그대'까지, '불트' 경연에서 큰 감동을 선사했던 개인 무대들을 선보였다.

톱7은 이날 엔딩 무대에서 노래 '나를 외치다'를 단체 열창한 후 끝내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신성은 "오늘 너무 행복했다"라고 눈시울을 붉혔고, 에녹 역시 "여러분들 덕에 우리가 이 자리에 있는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손태진이 "여러분의 힘을 얻어, 불타는 트롯맨은 계속해서 불타오르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외치고 마무리했다.

제작진은 "13인의 '불타는 트롯맨' 전원이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콘서트 연습에 매진했을 만큼 열의가 대단했다"라며 "'트롯맨'들의 노력 덕분에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는 매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 구성으로 진행돼 매번 새로운 공연을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첫 서울 공연을 마친 후 2, 3번 재관람하겠다는 팬들이 생겨나면서 현장 예매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라며 "콘서트 현장에서 트롯맨들이 팬들을 향해 직접 전한 감사와 사랑이 안방극장에도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 공연은 오는 13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된다. 이후 고양, 청주,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을 찾아간다. 또한 매주 화요일 방송되던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불타는 장미단'은 '서울 콘서트 실황 중계'로 인해 오는 1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