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父, 소이현 팬카페 회원 출신…아이디 '교진아빠'"

입력 2023.05.08 20:38수정 2023.05.08 20:38
인교진 "父, 소이현 팬카페 회원 출신…아이디 '교진아빠'"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인교진이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해 아내인 배우 소이현과의 기막힌 인연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추파남부터 개똥이 역까지 1인 2역을 맡았던 배우 인교진과 함께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인교진은 아내인 배우 소이현과 오랜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교진은 신인 시절 소이현과 고 앙드레김 패션쇼에 함께 섰던 때, 우연히 양가 부모님이 만나 인사를 나눴다고 밝혔다. 결혼 10여 년 전, 먼저 상견례를 했던 것. 이에 김수미는 "보통 인연이 아니다"라고 놀라워했다.


인교진은 그날의 만남 이후, 아버지가 소이현의 싹싹한 모습에 반해 직접 팬카페에 가입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인교진은 "아버지 아이디가 '교진아빠'였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