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찰스3세 대관식서 '여심' 훔친 꽃미모 왕족의 신박한 정체

입력 2023.05.08 11:13수정 2023.05.08 16:15
英 찰스3세 대관식서 '여심' 훔친 꽃미모 왕족의 신박한 정체
찰스 3세 영국 국왕의 대관식에서 빼어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새 국왕의 오촌조카 사무엘 차토(26). 인스타그램 캡처

[파이낸셜뉴스] 지난 6일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린 찰스 3세 국왕의 대관식에서 잘생긴 외모로 큰 인기를 끈 남성이 화제다.

뉴욕포스트가 6일(현지시간) 새 국왕 찰스 3세의 오촌조카인 사무엘 차토(26)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의 왕위 계승 서열은 29위다.

사무엘 차토의 어머니는 사라 차토 여사이고, 할머니는 고 마가렛 공주다. 마가렛 공주는 지난해 세상을 떠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여동생이었다. 즉 찰스 3세 국왕과 그의 어머니 사라 차토 여사는 사촌지간이다.

그의 가족은 지난 2002년 마가렛 공주가 사망한 이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라 차토 여사의 어머니 역할을 자처했을 정도로 왕실과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英 찰스3세 대관식서 '여심' 훔친 꽃미모 왕족의 신박한 정체
뉴욕포스트

사무엘 차토는 부모님의 피를 이어 받아 예술가의 길을 걷고 있다. 그는 영국 귀족학교인 이튼 칼리지를 나와 에딘버러 대학에서 미술사를 전공했다.
현재는 자신의 도자기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그의 SNS에는 많은 여성들이 찾아와 “당신은 재능이 있는 것 같다”, “잘 생기고 매력적이다” 등 애정어린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매체는 “팬들에게는 슬프게도 사무엘은 한 채식주의 블로거와 연인 관계”라고 전했다.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