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김소연, 태연 속바지 13년째 보관 중? 사람스러운 '순수 천사'

입력 2023.05.07 05:02수정 2023.05.07 05:02
'놀토' 김소연, 태연 속바지 13년째 보관 중? 사람스러운 '순수 천사' [RE:TV]
'놀라운 토요일' 캡처


'놀토' 김소연, 태연 속바지 13년째 보관 중? 사람스러운 '순수 천사' [RE:TV]
'놀라운 토요일' 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김소연이 특유의 순수한 매력으로 tvN '놀라운 토요일'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같은 방송사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의 주연 이동욱, 김소연, 김범이 출연했다.

이날 김소연은 '놀라운 토요일' 식구들 중 한 사람의 미담을 밝히고 싶다고 했다. 김소연과 오랜 인연이 있는 신동엽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태연이 미담의 주인공이었다.

김소연은 "13년 전쯤에 '승승장구'에서 (태연을)한 번 뵌 적 있다, 그런데 내가 춤사위 비슷한 걸 해야하는 게 있었는데 내 의상이 마침 짧은 치마였다, 어떻게 해야하지 해서 태연씨는 소녀시대이니 태연씨에게 속바지, 반바지가 있을 것 같아서 있느냐고 물었는데 흔쾌히 빌려주셨다"고 사연을 전했다.

이어 "다행히 그 신을 잘 찍고, 그걸 빨아서 전달하겠다고 했는데 태연씨가 괜찮다고 나에게 선물로 주셨다"며 "그 다음에 나는 너무 영광이다, '소녀시대 태연씨 속바지야' 했다, 그걸 내가 잘 빨아서 좋은 일 있을 때 중요한 일 있을 때 착용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또한 김소연은 "부적처럼 좋은 기운이 있는 거다, 너무 좋은 기운이라고 해서 아주 의지를 받았던 적이 있다"면서 '지금도 소장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보풀이 있긴한데 (갖고 있다), 너무 좋은 기운이라"라고 답했다.


13년 전의 일화를 이처럼 귀엽게 밝힌 김소연은 방송 내내 특유의 순수한 매력으로 웃음을 줬다. 다소 쑥스러워 하던 그는 이동욱이 제안하는 내기를 흔쾌히 수락한 뒤 얼굴에 그림을 그리는 벌칙을 받았고, 세번째 라운드에서는 받아쓰기 '꼴찌'를 했지만 내내 해맑은 모습을 잃지 않았다.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은 "어떻게 악역을 잘하시는 거냐"며 감탄할 정도.

또한 그는 일반적인 게스트들과 달리 '놀라운 토요일'에서 가장 좋아하는 멤버가 붐이라며 붐을 마음껏 응원했고, '놀라운 토요일'에 잘 적응하기 위해 촬영 전 '놀라운 토요일'을 10편 가까이 보고 오기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