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백진희, 강부자와 실랑이하다 김치 뒤집어썼다 '경악'

입력 2023.05.06 20:56수정 2023.05.06 20:56
'진짜가' 백진희, 강부자와 실랑이하다 김치 뒤집어썼다 '경악'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김치 국물을 뒤집어썼다.

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가 입덧을 시작했다.

별채에 몰래 들어간 장세진(차주영 분)은 오연두의 산모수첩을 보고, '3개월이면 끝'이라고 적힌 메모에 의심을 품었다. 별채를 나가려는데 오연두와 공태경(안재현 분)이 들어오는 소리를 듣고 황급히 베란다에 숨었다. 공태경은 오연두에게 생일 선물로 미아 방지 팔찌를 선물했다. 장세진은 별채에서 조용히 빠져나왔다. 집에 돌아간 장세진은 오연두의 메모가 무슨 의미인지 알아채진 못했지만, 자기가 해놓은 그대로인 별채 인테리어가 아무래도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오동욱(최윤제 분)은 공태경을 가족 단체 채팅방에 초대했다. 자다가 깬 공태경은 짜증을 내면서도 답을 해야 하는지 고민했다. 공태경은 사위 노릇을 하기로 하고 답장을 했다.
오연두는 배가 고파서 잠에서 깼다. 그런데 냉장고에 반찬이 없자 본채에 몰래 들어갔다가 은금실(강부자 분)에게 들키고 말았다. 은금실은 자기 손주들 먹이려고 만든 거라며 이리 내놓으라고 했고 오연두는 안 주려고 버티다가 김치 국물을 뒤집어쓰고 말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