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이이경, 추리 성공? '광기 웃음' 포착…유재석 "그래서 네가 아마추어"

입력 2023.05.06 13:11수정 2023.05.06 13:11
'놀뭐' 이이경, 추리 성공? '광기 웃음' 포착…유재석 "그래서 네가 아마추어"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이이경의 '광기의 웃음'이 포착됐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보물찾기' 편으로 진행된다. 유재석과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이경, 이미주는 수상한 전화 한 통에서 시작된 미션을 진행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에서 보물찾기 삼매경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돌아다니는 멤버들과 달리, 이이경은 광기의 웃음을 짓는가 하면 제작진을 향해 호들갑을 떨고 있어 과연 그가 찾은 힌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이이경은 "내가 밝혀낼 거야"라고 열의를 불태우며 사소한 것까지 의심의 눈빛을 드러낸다. 그리고 검색을 이어가다가 멤버들 중 가장 먼저 뭔가를 알아낸다. 이이경은 "벌써 찾은 것 같은데 어떡하지?"라며 설레발을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이이경은 조기 퇴근까지 예감하며 '추리 베테랑' 유재석의 근황 체크에도 들어간다. 이이경의 연락을 받은 유재석은 "네가 그래서 아마추어 소리를 듣는 거야"라고 말하면서도, 이이경의 활약에 반신반의한다.
또다른 추리 베테랑 하하는 누군가에게 발목을 잡힌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렇게 이이경은 추리를 이어가던 중 서울에서 처음 가보는 장소에 도달한다고 해, 과연 이이경이 이번엔 하드캐리에 성공할 수 있을지 더욱 궁금증이 커진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