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요트 면허장서 배우 이승형 조우…"여의도 마리나에 배 갖고 계셔"

입력 2023.05.05 23:41수정 2023.05.05 23:41
이장우, 요트 면허장서 배우 이승형 조우…"여의도 마리나에 배 갖고 계셔"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에서 요트 조종 면허 시험에 도전한 모습을 공개했다.

5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요트 조종 면허 시험에 도전한 이장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장우가 어릴 때부터 꿈이었던 요트 세계 여행을 위해 요트 면허 시험에 도전했다. 필기시험에 이미 합격한 이장우는 이날 실기시험을 위한 실습에 나섰다.

이어 누군가 배에서 내려 이장우를 알아보고 인사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함께 드라마에서 열연했던 배우 이승형이었던 것. 이장우는 "(이승형이) 여의도 마리나에 배를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승형은 "면허 따고 나중에 와 연습시켜 줄게"라며 자가 보트에 올라탔다. 이장우는 "배를 갖고 계신 분들은 차처럼 한강을 왔다 갔다 하신다"라고 부연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