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20대에 재미 삼아 삭발…머리카락 안 난다" 풍성했던 과거 공개

입력 2023.05.03 14:32수정 2023.05.03 14:32
주호민 "20대에 재미 삼아 삭발…머리카락 안 난다" 풍성했던 과거 공개
IHQ '이왜맛'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웹툰 작가 주호민이 20대부터 머리카락이 가늘어져 삭발을 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채널 IHQ '이왜맛'에서는 주호민 작가가 게스트로 출연해 승우아빠, 랄랄과 함께 사슴고기 핫도그와 미트볼 파스타를 선보였다.

주호민은 "평소 요리 많이 하느냐"는 질문에 "승우아빠 레스토랑에서 하루 일하고 난 후 트라우마가 생겨서 안한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주호민은 요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요리는 맛없는 것을 맛있게 만들기 위해 발전한 것이다"며 "요즘 맨날 너무 좋은 것을 사다가 쓴다. 사슴을 잡아서 냄새를 없애려고 향신료를 섞고 이것이 요리이다"라고 정의했다.

특히 이날 방송을 유튜브로 접한 한 누리꾼은 주호민에게 "언제부터 삭발한 건가요?"라는 질문을 댓글로 남겼다.

이에 그는 "20대 후반에 뭔가 머리카락이 가늘어진다는 걸 느꼈는데 그때 삭발을 한번 해볼까 재미 삼아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는 몰랐다 삭발은 편도이다. 한번 하면 다시 돌아오기 어렵다는 걸 알게 되었다. 편하기도 하고"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런가하면 그는 "삭발하면 머리카락이 굵어지나요?"라는 또 다른 물음에 "머리카락이 어차피 내가 자라봤자 삭발을 당한다는 걸 안다. 그래서 안 난다"라고 말했다.


또 주호민은 "지금 쉬고 있는 사람이 있다. 다음 방송에 지렁이 국수 같은 음식을 만들어서 초대하고 싶다"며 웹툰 작가 이말년과 "평범한 음식에서는 맛을 못 느낀다. 김풍 작가도 있다"고 게스트를 추천해 폭소를 안겼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