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붐 "'미스터트롯2' 톱7, 소년미 뿜뿜…키즈카페인줄"

입력 2023.05.03 11:14수정 2023.05.03 11:14
'트랄랄라 브라더스' 붐 "'미스터트롯2' 톱7, 소년미 뿜뿜…키즈카페인줄"
방송인 붐, 사진제공=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방송인 붐이 '트랄랄라 브라더스'의 관전포인트를 짚었다.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 온라인 라이브 제작발표회는 3일 오전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가수 장윤정, 방송인 붐, 전형주 PD, 이자은 PD와 '미스터트롯2' 톱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미스터트롯2' 화제의 출연진 송민준, 윤준협 등이 참석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에 MC로 나서는 붐은 이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저도 즐길 수 있고 뛰어놀 수 있었다"라며 "'미스터트롯' 톱7의 인간적인 모습을 직설적으로 볼 수 있다"라고 했다.
이어 "경연의 긴장을 내려놓고 즐기는 모습에서 놀랐다"라며 "소년미가 뿜뿜하다, 키즈카페인줄 알았다, 컨트롤이 안된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오디오나 얼굴이 어떻게 되는지 상관없다, '쩐의여왕'(장윤정)이 주시는 코인이 큰 역할을 한다"라며 "최고의 명품 무대까지 함께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다양한 게임과 함께 고품격 라이브를 즐기를 하이브리드 게임 음악쇼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의 첫 번째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으로 3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