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 "예고 시절 학생주임에 폭행 당해…화장실도 끌려갔다"

입력 2023.05.03 10:49수정 2023.05.03 10:49
'김태현♥' 미자 "예고 시절 학생주임에 폭행 당해…화장실도 끌려갔다"
개그맨 김태현 아내 미자. (유튜브 '미자네 주막' 갈무리)


'김태현♥' 미자 "예고 시절 학생주임에 폭행 당해…화장실도 끌려갔다"
(유튜브 '미자네 주막'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개그맨 김태현 아내 미자가 고교 시절 학생주임에게 당한 부당한 폭력을 고백했다.

2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친정엄마의 손맛이 그리울 때 이 집에 옵니다(ft. 엄마 밥은 차려줘도 안 먹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미자는 부대찌개,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등 한 상 가득 차려진 음식을 먹으며 "고등학교 때의 저를 생각해 보면 먹기 위해 살았던 것 같다. 우리 학교가 예고여서 학과 수업이 끝나면 그림 그리는 수업이 또 있다. 무조건 밤 8시에 끝났다"며 "학생주임 선생님이 너무 무서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나 공포스러웠는지 등교하지 않나. 학생주임 선생님이 돋보기를 들고 문 앞에 서 있다. 학생들이 줄을 서서 한 명씩 들어간다. 오늘은 눈썹 검사를 한다고 하면 돋보기로 눈썹을 밀었나 안 밀었나 확인한다. 저는 안 밀었는데 눈썹이 약간 모양이 나 있다. 진짜 안 밀었다고 하니까 엄청 때리더라. 애들, 후배들 있는 데서 엄청나게 때렸다"고 털어놨다.

그는 "한번은 제가 머리를 동그랗게 말아서 갔다. 여자분들은 아시겠지만 동그랗게 말았다가 풀면 웨이브가 져 있다. 그땐 염색검사 하는 날이었다. 머리를 묶고 갔더니 풀라고 해서 풀었더니 파마했다고 막 때리더라"며 "안 했다고 하니까 '너 이 XX. 파마했으면 죽어' 하면서 화장실까지 끌려갔다. 머리 감으라고 해서 보는 앞에서 감았다. 머리에 물을 묻히고 딱 일어났는데 생머리니까 미안하단 말도 없이 그냥 들어가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주 유명한 학생주임 선생님이었다. 각 학교에 진짜 한두 명은 꼭 있었는데 요즘은 상상도 못 할 일이다. 저희 친척 언니 중에 학교 선생님이 많은데 뭐라고 조금만 뭐라고 해도 엄마들이 학교 찾아오기도 한다더라"며 "지금 태어났어야 했는데 정말 억울한 일이 많았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