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만 140만…미얀마 셀럽 찬찬, 매니저 남편과 갈등 "독재자"

입력 2023.04.30 10:02수정 2023.04.30 10:02
팔로워만 140만…미얀마 셀럽 찬찬, 매니저 남편과 갈등 "독재자"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미얀마 셀러브티티(셀럽) 찬찬이 아내와 갈등을 빚는다.

5월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SNS 14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미얀마 스타 아내와 그녀를 도와 매니저 일을 도맡아 하는 남편이 찾아왔다.

미얀마에서 봉사활동을 하다 눈이 맞은 아내 찬찬과 남편 김민수. 국적을 초월해 각별한 사랑을 나눈 둘은 10년이란 기나긴 연애 끝에 결혼까지 성공했다.

하지만 결혼과 연애가 다르다는 것을 망각했던 탓일까. 하루 대부분을 같이 보내는 부부는 "과거로 돌아가면 결혼은 다시 생각해 볼 것 같다", "혼자 살고 싶다"라며 결혼에 대한 후회감을 드러냈다.
심지어 남편은 아내가 미얀마에서 유명인인 건 알겠지만 사사건건 자신은 미얀마에서 공인이자 선생님이라고 말하며 본인의 뜻을 따르라고 한다고 폭로했다. 반면 아내는 공적인 자리에서 선을 넘는 장난을 치며 공인이자 선생님인 자신에게 망신을 주는 남편 때문에 괴롭다고 토로한다.

국경이라는 선을 넘어 사랑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서로 지켜야 할 선까지 넘어버린 전참시 부부에게 오은영 박사가 내린 힐링 리포트는 5월1일 오후 10시30분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36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