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보안문제 비행기 긴급 회항에 "1시간 떨었다"…무슨 일?

입력 2023.04.28 11:43수정 2023.04.28 11:43
아이비, 보안문제 비행기 긴급 회항에 "1시간 떨었다"…무슨 일?
(유튜브 '아이비티비' 갈무리)


아이비, 보안문제 비행기 긴급 회항에 "1시간 떨었다"…무슨 일?
(유튜브 '아이비티비'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가수 아이비가 이탈리아로 가기 위해 탑승한 비행기의 긴급 회항으로 1시간 동안 발이 묶였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28일 유튜브 채널 '아이비티비'에는 '나홀로 이태리 여행, FONDAVIONE PRADA, 프라다 본점, 마르케시 카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아이비는 "나 혼자 이태리 여행. 사람들이 진짜 혼자 가냐고 물어보던데 진짜 혼자 간다. 가상의 친구를 만들어서 다니기로 했다"고 밝혔다.

밀라노행 비행기에 탑승한 아이비는 창밖을 바라보며 해맑은 미소로 인사했다. 기쁨도 잠시 그에게 곧 혼란스러운 상황이 펼쳐졌다.

아이비는 "출발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활주로에서 기다리다가 안내방송이 나왔다. 비행기 보안상의 문제가 생겨서 다시 돌아간다고"라며 "무슨 일이죠. 무섭잖아요. 다시 돌아가고 있다. 참 재밌다"고 말했다.

곧 이어 그는 "비행기 안에 뭐가 떨어져 있었다더라"고 전했다. 그는 상황이 해결된 뒤에야 이탈리아로 떠날 수 있었다.

도착 다음 날 아이비는 프라다 뮤지엄을 찾았다. 그는 "소매치기한테 다 털려도 아깝지 않은 룩으로 입으려고 했는데 프라다에서 저를 위해 리무진을 보내주신다고 했다"고 말했다.


해당 브랜드 제품을 풀장착한 아이비는 준비된 리무진을 타고 본사에 도착했다. 그는 "패리스 힐튼 비슷하게 됐다"며 기뻐했다. 식사를 마친 아이비는 미술 작품을 감상한 뒤 브랜드 본점을 찾아 쇼핑 삼매경에 빠지기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