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아내 박시은 인기 폭발적…공들인 작업 기술 필요했다"

입력 2023.04.28 11:16수정 2023.04.28 11:16
진태현 "아내 박시은 인기 폭발적…공들인 작업 기술 필요했다"
TV조선 백반기행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잉꼬부부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출연해 봄맞이 밥상을 나눈다.

결혼 8년 차이지만 여전히 달달한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일일 식객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학창 시절부터 인기가 남달랐다며 서로 경쟁(?)을 벌였다. '얼짱' 출신인 박시은은 "따라다니던 친구들은 누구나 한 명쯤은 있지 않냐"며 당돌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이에 진태현은 질 수 없다는 듯 자신의 소싯적 별명이 외국 유명 배우 제임스 딘이었다고 한 마디를 던졌다. 하지만 이내 "아내의 폭발적인 인기 때문에 열심히 공들인 작업 기술이 필요했다"며 당시 그녀의 인기를 수긍하는 태도를 보이기도.

야구장 비밀 데이트를 하던 연애 시절부터 결혼한 지금까지 애틋하기로 소문난 이들도 갈등이 일어날 뻔한 디스전이 있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시은은 "사랑꾼 남편이라 알려졌지만, 내 요리에는 가감 없이 솔직한 혹평을 일격 한다"며 남편의 실제 모습을 폭로해 식객 허영만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부부의 달콤살벌한 이야기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세 사람은 인심 넉넉한 보리밥 정식집을 방문한다. 부쩍 오른 물가에도 단돈 만 원으로 27가지 찬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갓(GOD)성비' 맛집으로, 푸짐함에 절로 옆 테이블 밥상을 보게 만든다.
이곳 단골들이 푹 빠졌다는 주인장의 솜씨는 보리밥 정식과 푸르른 텃밭을 통으로 담은 건강한 비빔밥에서 엿볼 수 있다. 진태현은 이곳에서 식객을 위해 특별한 비빔밥 제조 기술을 선보이며 그 맛을 더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