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한창, 진료실서 女환자와 스킨십 뒤 전번 교환 '반전'

입력 2023.04.26 09:25수정 2023.04.26 09:25
'장영란♥' 한창, 진료실서 女환자와 스킨십 뒤 전번 교환 '반전'
(유튜브 'A급 장영란')


'장영란♥' 한창, 진료실서 女환자와 스킨십 뒤 전번 교환 '반전'
(유튜브 'A급 장영란')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장영란이 한의사 남편 한창에게 몰래카메라를 시도했다가 진땀을 흘렸다.

25일 장영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충격!! 사랑꾼 장영란 남편 '예쁜 여자' 유혹에 넘어갈까? (역대급 실험카메라)'란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장영란은 남편에게 몰래카메라를 해보는 것이 평생의 숙원이었다며 한껏 들떠서 준비를 시작했다.

징영란은 "오늘 만약에 남편이 여자한테 연락처를 알려줬다? 저 방송 다 접고 은퇴한다. 그냥 리얼로 보여주자"며 비장한 각오를 다졌다. 장영란은 미모의 여배우를 실험녀로 섭외하고 울기, 번호 따기, 사진 찍기 등 세 가지 미션을 주문했다.

작전을 짠 후 진료실로 들어간 실험녀가 우울증에 걸린 설정으로 열연을 펼치며 눈물을 쏟자, 한창은 다정하게 티슈를 뽑아서 건넸다. 이어 실험녀가 "원장님 병원 인스타도 팔로 했다"며 휴대전화를 꺼내자 한창은 자기 개인 계정도 있다며 적극적으로 나서서 알려줬다.

다른 방에서 모니터로 상황을 지켜보던 장영란은 "아니, 미쳤어. 자기 걸 알려줘? 가만있어 봐. 이거 방송 못 낼 수도 있어"라며 두 팔을 걷고 흥분하기 시작했다. 계속해서 실험녀가 한창에게 "TV랑 똑같으시다"며 칭찬을 하자, 한창은 "보통 더 잘생겼다고 하던데, 마스크를 껴서 그렇다"며 끼를 발산했다.

실험녀가 부인 장영란에 대해 이것저것 묻자, 한창은 "연애는 1년 반 정도 했다", "영란은 9번째 연애 상대"라고 했다. 또 실혐녀가 피아노를 가르치는 일을 한다고 하자, 한창은 "학교 다닐 때 전 여자친구가 음대생이었다"는 말도 했다. 이에 장영란은 "웃긴다, 이 남자. 음대 나왔다고?"라며 숨을 거칠게 몰아쉬고 점점 더 두 사람의 대화에 집중했다.

실험녀가 한창에게 전화번호를 묻자, 명함을 찾던 한창은 그냥 휴대전화를 건네받아 직접 전화번호를 찍어줬다. 이를 본 장영란은 입을 다물지 못한 채 몇 초간 말을 잇지 못했다. 장영란은 정적 속에서 눈만 계속 깜빡이며 패닉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같이 지켜보던 PD가 "우선 끝까지 보자"고 말해 더 지켜보던 중 실험녀가 갑자기 또 울자 한창은 여성에게 다가가 어깨와 등을 토닥여주기까지 했다. 마지막으로 실험녀가 같이 사진을 찍자고 제안하고 셀카를 찍으려고 할 때 장영란은 진료실로 들이닥쳤다.

장영란이 "여보, 환자들이랑 있을 때 그렇게 스킨십도 하고 그런 사람이었냐"며 따지자 한창은 당황했다. 이후 삐진 척 나갔던 장영란이 다시 들어와 "몰래카메라였다"며 남편을 놀라게 하자, 한창은 "장영란, 너무한 거 아니야? 지금 진료 하는데 얘기도 안 해주고. 진료하는 거 가지고 장난치면 어떡해"라며 화를 냈다.

한창이 생각지도 못하게 화를 내자, 장영란은 본인이 더 당황해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미안해, 여보"라며 사과를 했고, 남편의 정색에 어쩔 줄 몰라 했다.

하지만 사실 지금까지의 일은 남편 한창이 준비한 '역몰카'였다. 남편은 "짜자잔"이라며 "영란아♥ 네가 속은 거야"라는 플래카드를 꺼내들었고 장영란은 다리가 풀려 그대로 주저앉았다.

어리둥절해 하던 장영란은 자신의 몰카였다는 사태를 파악하고 그제야 안도했다.
장영란은 "여보, 나밖에 없는 거 맞지? 나 아까 진짜 손 떨렸어"라며 웃음 지었다.

장영란은 "남편 진료실에 뛰어가면서도 무서워서 문을 열기가 싫었다. 껴안고 있을까 봐. 지금도 약간 꿈꾸고 있는 것 같다"며 놀란 가슴을 진정시켰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