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상담비 540만원, 대출받았다" 짝사랑에 빠진 걸그룹 연습생

입력 2023.04.25 15:08수정 2023.04.25 15:08
"연애 상담비 540만원, 대출받았다" 짝사랑에 빠진 걸그룹 연습생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한 번 짝사랑에 빠지면 연습에 집중을 못 할 정도로 정신을 못 차린다는 걸그룹 연습생의 고민에 보살들이 쓴소리를 아끼지 않았다.

24일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아이돌을 준비하고 있다는 22세 휴학생 부지윤씨가 출연했다.

부씨는 "한 번 눈이 뒤집히면 4~5년은 좋아한다"며 "예전에 고등학교 선배를 짝사랑했는데 포기가 안 돼서 (연애 컨설팅을 받으려고) 물류센터에서 알바를 했다. 처음에는 대출까지 받아서 540만원을 내고 1년 동안 연애상담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연애코치가 대리로 메시지를 보내주는 서비스까지 해줬지만 결과적으로 짝사랑이 이뤄지지 않았다는 얘기에 이수근은 "대리 메시지는 가짜 사랑이잖아"라며 부씨를 안타까워했다.

부씨는 최근에도 클럽에서 만난 한 살 연하를 짝사랑하게 돼 1회 22만원 상당의 연애 컨설팅을 받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서장훈은 "그럼 오늘은 얼마내려고 그러냐. 열이 받아서 나 얘한테 돈을 받아야 될 거 같다. 그럼 우리가 훨씬 유명하고 우린 둘이니까 우리도 돈 줘"라며 부씨를 다그쳤다.

부씨가 멋쩍게 웃자 서장훈은 "아이돌이 꿈이면 마음가짐을 바꿔야 해. 남자한테 미쳐서 아무 일도 손에 안 잡힌다는 생각을 하면 안 되지. 지금 이런 마음가짐으로 무슨 아이돌 데뷔를 한다는 거냐. 남자친구 있는 아이돌로 데뷔할 거야?"라며 따끔한 충고를 건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