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코쿤과 일일 데이트…4시간 준비한 정성 도시락까지

입력 2023.04.22 00:45수정 2023.04.22 00:45
박나래, 코쿤과 일일 데이트…4시간 준비한 정성 도시락까지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코드 쿤스트(코쿤)와의 데이트를 위해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일일 데이트에 나선 박나래와 코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나래와 코쿤의 데이트는 '기라인 MT' 보물찾기 당시 코드 쿤스트가 기안84가 임의로 만든 '박나래와 일일 데이트권' 보물을 뽑으며 성사됐다.

박나래는 "오늘 누나가 원하는 것만 하겠다"는 코쿤의 말에 "24살 이후 야외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다, 기분이 약간 묘하다"라고 밝혔다. 코쿤은 박나래의 요청에 따라 '로망 남친룩'을 입고 왔다고.

두 사람이 비를 뚫고 도착한 첫 번째 목적지는 한복 대여점이었다. 코쿤이 박나래를 위해 한복 데이트를 준비했던 것. 커플 한복을 입은 박나래와 코쿤은 광화문으로 가는 길에서 우연히 파비앙을 만나 민망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가 데이트를 위해 4시간 동안 만든 도시락을 꺼냈다.
날씨 때문에 차에서 먹어야 하는 상황에 박나래가 "비가 와서 망했다"라며 속상해하기도. 박나래는 유뷰초밥, 우렁강된장을 넣은 케일쌈밥, 버터전복구이, 낙지호롱이, 장어구이, 프렌치토스트, 소불고기, 과일 등으로 구성된 호화로운 도시락을 공개해 감탄을 안겼다. 이에 코쿤은 "역대급으로 많이 먹는 걸 보여주겠다"라고 맛있게 도시락을 먹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