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블랙데이는 올해가 마지막…내년에 결혼할 것"

입력 2023.04.21 10:49수정 2023.04.21 10:49
김종민 "블랙데이는 올해가 마지막…내년에 결혼할 것"
SBS '미운 우리 새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종민이 내년에 결혼하겠다고 선언해 이목이 집중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빛이 나는 솔로' 이상민, 김종민, 김희철이 마지막 블랙데이를 기원하며 이색 짜장면 투어에 나선다.

이날 올블랙으로 맞춰 입은 세 사람은 수상한 기운을 가득 풍기며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인 4월14일 블랙데이를 기념해 '면 마니아' 김종민이 직접 나서서 짜장면 투어를 준비한 것. 김종민은 올해가 자신의 마지막 블랙데이라며 "내년에 결혼할 것"이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 사람은 옛날 통닭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치킨 짜장면부터, 짜장면 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상위 1% 럭셔리 짜장면까지 연신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본 스튜디오에서도 "맛있겠다"를 연발하며 계속 입맛을 다셨다. 또한 극강의 배부름 뒤에 등장한 '이색 짜장면' 비주얼에 세 사람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다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연예계 대표 소식좌 김희철마저 입이 터지게 만들었다고 해 어떤 짜장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마지막 블랙데이를 다짐하던 세 사람은 누가 가장 먼저 솔로를 탈출할지 알아보기 위해 자기 나이만큼 뽑아낸 샤프심으로 하트 색칠하기에 도전했다. 극도의 긴장감에 급기야 본인 나이마저 까먹은 이상민은 도전 중 또 한 번의 이별 시그널이 암시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과연 마지막 블랙데이 짜장면 투어로 세 사람의 솔로 인생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23일 오후 9시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