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코쿤과 '심쿵' 일일데이트 성사…4시간 공들인 도시락까지

입력 2023.04.21 08:06수정 2023.04.21 08:06
박나래, 코쿤과 '심쿵' 일일데이트 성사…4시간 공들인 도시락까지
MBC 나혼자산다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코드쿤스트와 일일 데이트를 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코드 쿤스트와 일일 데이트를 위해 4시간 공들여 싼 도시락을 공개한다.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데이트는 '기라인 MT' 보물찾기 당시 코드 쿤스트가 기안84가 임의로 만든 '박나래와 일일 데이트권' 보물(?)을 뽑은 데다 박나래가 수면 마취 도중 코드 쿤스트를 애타게 찾은 일이 쇠뿔을 빼면서 성사됐다. 박나래를 여자친구로 생각,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주겠다고 자신한 코드 쿤스트의 데이트 코스는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박나래는 코드 쿤스트를 위해 4시간을 준비한 정성 가득 도시락을 꺼낸다. 그의 로망은 잔디밭에서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도시락을 먹는 거였지만, 날씨가 도와주지 않는 탓에 야외 피크닉 대신 후드득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차 안에서 피크닉을 즐긴다.

이때 코드 쿤스트는 계획이 어긋나 속상해하는 박나래의 마음을 헤아린다.
그는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좋다! 얘기도 많이 하고"라며 상대방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예쁜 말과 센스 있는 행동으로 박나래를 '심쿵'하게 한다.

코드 쿤스트는 전복구이, 장어구이, 낙지 호롱이 등 정성으로 꽉 찬 나래표 도시락을 맛있게 맛본 뒤 진하게 감동해 폭풍 먹방을 펼친다고. 언뜻 보면 잠복근무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잠복 식사’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잠복근무 느낌 물씬 차안 피크닉은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