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사' 박군, 김광규에 돌직구 "제가 관리 안 했으면..."

입력 2023.04.20 08:56수정 2023.04.20 09:32
'특전사' 박군, 김광규에 돌직구 "제가 관리 안 했으면..."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모내기클럽' 출연진이 솔직하고 유쾌한 탈모 토크를 들려준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12회에서는 김형준, 쇼리, 박군, 유남규, 하태권이 탈모 에피소드를 잔뜩 들고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 박군은 탈모 관리가 불가능했던 특전사 시절을 얘기한다. 이에 김광규가 "박군씨 머리는 저 정도는 됐어야 하는데"라고 하자, 그는 "제가 관리 안 했으면 형님 정도 갔을 겁니다"라며 묵직한 돌직구를 날린다. 박군은 또 자신만의 탈모 관리법도 공개해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쇼리는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사랑스러운 딸 이재와 설레는 미용실 데이트에 나선다. 쇼리 주니어 이재의 치명적인 귀여움에 출연진들은 흐믓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김형준의 집에서는 '태사자 인 더 하우스'가 펼쳐진다. 태사자 멤버 박준석이 그의 집에 방문, 그들은 과거 태사자의 뮤직비디오를 보며 추억에 빠진다.
특히 박준석은 그때의 안무를 여전히 완벽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앞선 녹화에서는 탈모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탈모 토크 뿐만 아니라 모내기회원들의 유쾌한 입담으로 스튜디오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12회는 22일 오후 9시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23일 오전-오후 7시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