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 질문에 추성훈 "아내와 같이 붙어있으면..." 폭탄 발언

입력 2023.04.19 10:50수정 2023.04.19 14:21
부부관계 질문에 추성훈 "아내와 같이 붙어있으면..." 폭탄 발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추성훈이 딸 추사랑이 사춘기라고 근황을 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피지컬 신 추성훈, 정대세, 양학선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먼저 이상민은 "추성훈이 이 사람에게는 많이 쫄 것 같다. 사랑이. 사랑이에게 많이 쫄지 않나?"라고 물었다.

추성훈은 "쫀다기보다는 이제 사랑이가 사춘기가 와서. 요즘에는 같이 사진 찍자 하는 것도 잘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제가 화보 찍어야 해서 사랑이가 화보 장소에 왔다. 마지막에 작가님이 같이 찍어준다고 해서 찍었다. 예전에는 그냥 안고 찍었는데 내가 안아준다고 했더니 이제는 그냥 피하더라"라고 답했다.

추성훈은 "쫄기 보다는 이제 마음이 아픈 시기가 온 것 같다"라고 인정하면서도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이상민은 "아빠는 얼마나 실망이 클까"라고 안타까워했지만, 먼저 경험이 있는 탁재훈은 "실망보다 억울함이 크다. 내가 어렸을 때 어떻게 키웠는데, 그래서 자식 키워봐야 다 소용없다는 넋두리가 있는거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난 아이를 키워본 적 없지만 생일에 아빠 생일 축하해, 사랑해 라고 메시지는 그래도 보내지 않나"라고 궁금해했고, 추성훈은 "생각해보니 없다. 그런데 자기 생일 때는 뭐 사고 싶다, 갖고 싶다고 문자가 온다. 그래도 나는 기쁘다"고 밝혔고, 탁재훈은 "나한테 말 걸어주는 것만으로 좋은 것이다. 쉽게 볼 수 없는 거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또 추성훈은 아내 야노 시호와 결혼 15년 차라고 밝히며 "요즘 여전히 뜨겁냐"는 질문에 "뜨겁지는 않다. 같이 붙어있으면 싸운다. 가끔 떨어져 있는게 좋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