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개그맨 이국주이 엄정한 주량이 공개됐다.
17일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조캠핑 예쁜이 오랜만"이라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너무 수다 떨었더니 목이 말랐나? 하이볼을 샷추가까지 30잔"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3시에 만나서 9시에 헤어졌음 이거…낮술이야 뭐야. 6시간 마셨지만 우린 1차만 했음. 곧 또 보자고"라고 덧붙였다.
이날 유튜버 조조캠핑과 얼굴을 맞대고 사진을 찍고 있는 이국주는 과음에도 취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얼굴로 주당의 면모를 인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국주가 공개한 영수증에는 다양한 안주들과 함께 특히 '위스키 하이볼 20, 잔 위스키 10, 총 금액 45만2000원'이라고 적혀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이국주의 게시글에 조조캠핑은 "낮술이 낮술이 아니게 된" 이라는 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또한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술을 대체 몇 리터를 드신건가요?", "3차까지 갈 일을 1차에서 끝내셨네요", "낮부터 불태우셨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국주는 1986년생으로 지난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현재 구동자 수 약 45만명인 유튜브 채널 '이국주'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