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이혼 직전 '당결안2' 찾은 부부도…다양한 이야기 들려줄 것"

입력 2023.04.17 14:46수정 2023.04.17 14:46
박은혜 "이혼 직전 '당결안2' 찾은 부부도…다양한 이야기 들려줄 것"
SBS플러스, SmileTV Plus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2'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박은혜가 '당결안2'를 통해 다양한 부부의 이야기를 들려주겠다고 했다.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플러스, SmileTV Plus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2'(이하 '당결안2') 제작발표회에서 이양화 제작팀장과 박은혜는 새 시즌에 다양한 부부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 팀장은 "시즌 1에 출연한 부부들은 여전히 맑은 날도 흐린 날도 있지만, 전반적으로는 맑아졌다"라며 "1기 때에는 전문가들이 부부를 만나는 장면이 있다면 2기 때는 부부들이 직접 답을 찾아가게 만들자 싶어서 사전 인터뷰 말고는 없다"라고 귀띔했다.

섭외에도 어려움을 겪었다고. 이 팀장은 "섭외를 받고 남편에게 물어본다고 한 뒤 안 나온다고 한 분도 있고, 나온다고 하셨다가 싸워서 촬영 일주일 전에 출연을 취소한 분도 있다"라며 "이혼을 할지 말지 결정하기 전에 '당결안'을 찾은 분들도 나올 것"이라고 했다.


박은혜는 "이혼 결정하고 안 나오시는 분들이 있다, 이혼 결정 전에 '당결안2'에 나오는 것"이라며 "문제가 안 되도 결혼 생활 자체를 점검하기 위해 오는 분들도 있어서 다양한 결혼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결안2'는 이혼 위기에 처한 부부들이 각각 빨강, 파랑, 노랑 부부로 합숙에 참여, 진정한 행복을 찾아나가는 모습을 그린다. 박은혜, 한상진, 정혁이 MC로 공감을 이끌며 18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