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송지효 노출 패션에 당혹감 표출 "멋있긴 한데..."

입력 2023.04.17 11:28수정 2023.04.17 13:41
유재석, 송지효 노출 패션에 당혹감 표출 "멋있긴 한데..."
SBS 예능 '런닝맨'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방송인 유재석이 배우 송지효의 과감한 크롭스타일 노출 패션에 당황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필리핀 해외 팬미팅을 위해 출국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인천국제공항에 모였고, 유재석은 "코로나 이후로 인천공항을 비행기 타러 처음 와본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이어 멤버별로 패션에 대해 코멘트를 남겼다. 먼저 김종국에겐 "목적지는 다 함께 필리핀을 가는 건데 종국이는 LA에 가족을 만나러 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전소민에겐 "혼자 발리행 비행기를 타는 신혼여행 느낌이다"고 전했다.

또 지석진에겐 "야구 보러가는 사람 같다", "양세찬은 아는 친척형 만나러 가는 거 패션"이라고 표현했다.

특히 송지효의 크롭티 패션에 대해선 당혹감을 드러내며 "멋있긴 한데 배가 좀…네 배를 내가 처음 본다"며 말까지 더듬었다.


하지만 송지효는 "오랜만의 여행이라서 이렇게 입었다. 왜 그러냐"며 당당한 생배(?)를 오픈해 다시 한번 모두를 당황케 했다.

유재석은 계속해서 "기억을 되짚어 봤는데, 지효의 생배를 처음 본다"며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고, 송지효는 "오빠가 민망하니까 저를 안 쳐다보더라. 이제 익숙해져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