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희,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한채영·이준영 한솥밥

입력 2023.04.17 09:54수정 2023.04.17 09:54
허정희,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한채영·이준영 한솥밥 [공식]
제이플랙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허정희가 제이플랙스(Jflex)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제이플랙스는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허정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허정희는 지난 2017년 영화 '전학생'으로 데뷔한 이후 '인랑', '전야'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왔다. 또한 카카오TV '그림자 미녀'로 첫 드라마에 도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한 허정희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를 통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키기도 했다.

특히 허정희는 전속계약과 함께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이하 칸 시리즈)에 참석 소식도 함께 전했다. 허정희가 염지 역으로 열연을 펼친 '아일랜드'는 14일(현지시간) 프랑스에서 개막한 칸 시리즈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지난 16일 칸으로 출국한 허정희는 현지에서 핑크카펫과 스크리닝 행사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처럼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해외 무대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허정희가 제이플랙스와 만나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모아진다.

한편, 허정희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플랙스에는 배우 고창석을 비롯해 이준영, 한상진, 한채영, 남우현 등이 소속돼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