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성형은 쌍수 3번뿐…내 외모 예전엔 '싼티' 난 느낌, 지금은 A급"

입력 2023.04.16 09:55수정 2023.04.16 09:55
장영란 "성형은 쌍수 3번뿐…내 외모 예전엔 '싼티' 난 느낌, 지금은 A급"
(유튜브 'A급 장영란')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방송인 장영란이 이때까지 받은 성형수술은 눈 수술밖에 없다며 현재 자신의 외모는 A급이라고 자평했다.

14일 장영란은 'A급 장영란'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개인 방송을 시작했다.

장영란은 "긍정 에너지를 주는 것도 사실 비주얼이 중요하지 않냐. 어디 어디 고치셨냐"는 PD의 짓궂은 질문에 호탕하게 웃으며 "저는 눈 (쌍꺼풀) 세 번 했다. 그리고 앞트임은 두 번 뒤트임은 한 번"이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딴 데는 칼 댄 데 없냐"는 물음에 장영란은 "진짜 없어. 정말이야. 칼 댄 거는 정말 쌍꺼풀밖에 없어. 코는 제 코다. 눈 밖에 안 했다"며 돼지코를 해 보였다.

PD가 이어 "그럼 지금 더 이상 고칠 건 없냐"고 묻자 장영란은 "안된다. 왜냐면 저번에 한 번 경고 들어왔다. 쌍꺼풀 수술을 더 하면 눈썹이랑 눈이 붙는다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면서 "나도 몰랐는데 여기(눈썹과 눈 사이)가 넓었거든. 그런데 자꾸 잘라내면서 작아졌어"라며 더 이상 수술할 데는 없다고 했다.

장영란은 요즘 자신의 외모에 대해 고급미가 더해졌다며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PD가 "연애편지(과거 장영란이 출연했던 SBS 예능 프로) 할 때 왜 아무도 안 다가왔지?"라고 하자 그는 "지금은 고급미가 있는데 그때는 고급미가 좀 없었어. 옛날 내 사진 보면 조금 싼 티 나는 느낌이 솔직히 말해서 나도 들어. 나도 좀 놀래"라고 말해 스태프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이어 "우리 딸이 (내 과거 사진 보고) 놀란다. '엄마 이 사람 누구야? 엄마 너무 못생겼어' 이런다.
지금이 예쁘대"라고 했다.

장영란은 본인의 외모 등급을 묻는 질문에 "지금은 A급이다. 46세에 이 정도 외모면 거의 S급"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