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썸남 이대형에 "나 어떻게 생각해?" 돌직구…핑크빛 무드

입력 2023.04.14 16:23수정 2023.04.14 16:23
김숙, 썸남 이대형에 "나 어떻게 생각해?" 돌직구…핑크빛 무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숙과 이대형이 다시 한 번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비대면 '썸남썸녀' 김숙과 이대형의 가슴 떨리는 재회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김병현의 햄버거 가게 일일 알바를 하게 된 김숙은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던 이대형을 보고 쑥스러워했고 이대형 역시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는 등 둘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흘렀다.

앞서 서로를 이상형으로 밝혔던 김숙과 이대형은 그동안 화면 너머로 비대면 썸을 타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던 상황. 지난해 KBS 연예대상 대기실에서 스치듯 지나친 뒤로 4개월여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이 자아내는 핑크빛 분위기에 MC들 또한 심박수가 높아졌다고.

특히, 이대형은 김숙의 뒤에서 앞치마를 매어 주는 기습 백허그로 심쿵을 유발하는가 하면 주방에서 패티 굽는 법을 배우는 김숙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등 사내 커플 같이 달콤한 모습을 엿보였고 영상을 보던 이지혜는 "저건 사귀는 사이에 하는 행동"이라 했다는데.

그런 가운데 김숙은 이대형에게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시원하게 얘기 해 봐"라며 "그깟 돈은 내가 벌게"라 화끈한 프러포즈까지 날렸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고 핑크빛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김숙과 이대형의 설레는 재회 현장은 16일 오후 4시45분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