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회 앞둔 '모범택시2' 이제훈·장혁진·배유람, 교도소 동반 입소

입력 2023.04.14 08:17수정 2023.04.14 08:17
최종회 앞둔 '모범택시2' 이제훈·장혁진·배유람, 교도소 동반 입소 [N컷]
SBS '모범택시2'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모범택시2' 이제훈, 장혁진, 배유람이 '최종빌런' 박호산의 가짜 의뢰를 받고 교도소에 동반 입소한다.

14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 장영석) 측은 15회 방송을 앞두고 교도소에 입소한 김도기(이제훈 분), 최경구(장혁진 분), 박진언(배유람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4화에서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금사회'의 핵심 사업장 중 하나인 클럽 블랙썬을 몰락시키고 관련 범죄자들을 일망타진하며 회심의 일격을 가하는 한편, 김도기가 온하준(신재하 분) 앞에서 생존사실을 밝히며 전면전의 막을 올렸다. 더욱이 극 말미에는 '금사회'의 우두머리인 교구장(박호산 분)이 복수 의뢰를 빙자해 직접 모범택시 뒷좌석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져 '무지개 운수'와 '금사회'의 엔드 게임이 어떻게 그려질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 김도기는 최경구, 박진언과 함께 교도소에 입소한 모습이다. 김도기는 5283 죄수복을 입고 포승줄로 온몸을 결박당한 채 교도관의 인솔에 따라 이동하고 있는데 바짝 날이 선 눈빛이 긴장감을 높인다. 또한 다른 죄수들과 눈을 마주치지 않으려 필사의 노력을 하고 있는 주임즈의 주눅든 모습이 교도소의 삼엄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그도 잠시 도기는 심상치 않은 '돌+아이'로 변신한 모습. 한 손에 테니스공을 들고 광기어린 웃음을 터뜨리는 도기의 부캐플레이가 폭소를 자아낸다. 더욱이 최경구, 박진언은 이런 김도기의 모습이 '못 볼 꼴'이라는 듯 머쓱한 표정으로 김도기를 외면해 웃음을 더한다. 이에 3인방이 교도소에 들어온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이 교도소에서 하려고 하는 일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도기와 주임즈는 교구장의 가짜 의뢰에 속아 교도소라는 호랑이굴에 제 발로 들어간다.
이 안에서 도기는 '이 구역의 미친자' 전략을 통해 교도소 내 무소불위의 권력을 손에 거머쥘 예정. 이에 광기의 집합체라 할 수 있는 도기의 마지막 부캐플레이가 흥미를 높이는 동시에, '금사회'가 만들어 놓은 덫을 밟은 3인의 운명이 어떻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모범택시2' 15회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또한 15일에 방송되는 최종화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돼 밤 9시 5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