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차정숙' 김병철 "'스캐' 이어 또 국민욕받이? 욕 더 먹을 것 같아"

입력 2023.04.13 14:50수정 2023.04.13 14:50
'닥터차정숙' 김병철 "'스캐' 이어 또 국민욕받이? 욕 더 먹을 것 같아" [N현장]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닥터 차정숙' 김병철이 '스카이 캐슬'에 이어 '국민 욕받이'를 예고했다.

김병철은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 팰리스 강남에서 열린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연출 김대진 김정욱) 제작발표회에서 "'스카이 캐슬' 때도 욕을 먹었다"며 "그때 생각을 해보면 그래도 가정생활에 나름 충실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김병철은 이어 "그래도 이 사람은 이런 점에서 욕먹을 사람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했어서 그때는 욕을 덜 먹은 것 같다"며 "그래서 이번에 조금 더 먹으면 어떨까 생각도 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그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첫사랑과 아내 사이 설정만 봐도 그때와 다른 상황이 펼쳐질 거라 생각한다"며 "그런 상황과 설정을 어떻게 받아들이실까 궁금하기도 하고 욕을 너무 많이 먹지 않을까 싶다"고 전망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로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이 출연한다. 오는 15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