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 히밥 "식구끼리 밥 먹을 때 50인분 밥솥 2대 써"

입력 2023.04.13 09:26수정 2023.04.13 09:26
'대식가' 히밥 "식구끼리 밥 먹을 때 50인분 밥솥 2대 써"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의 위대한 먹력의 비밀이 밝혀진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평창을 찾은 토밥즈 멤버들의 먹방 추격전 2차전이 그려진다.

히포 현주엽과 함께 '쌍힙즈' 팀이 된 히밥은 아침, 점심, 저녁 메뉴로 한우 구이와 오삼불고기, 오리고기를 선택해 삼시세끼 트리플 숯불구이 먹방을 펼친다.

먹방 추격전이 시작되고 평창의 10가지 맛이 공개되자마자 트리플 숯불구이 전략을 세운 쌍힙즈는 오삼불고기의 매운맛으로 입가심을 한 뒤 히밥의 최애 육류인 오리고기를 먹기 위해 출발한다.

쌍힙즈는 흔히 접할 수 없는 오리의 각종 부위를 먹으며 고기의 맛과 숯불 향에 감탄한다. 히밥은 "모든 고기 종류 중에 오리고기를 제일 좋아한다. 중국에서 유학할 때 식당 사장님이 버리려고 모아둔 꽁지까지 먹었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고백하기도.

오리고기 식사를 모두 마친 뒤 현주엽은 아직 식사를 마치지 않은 히밥을 보며 "(히밥이랑) 둘이 같이 다녀보니까 너무 좋은데 새삼 놀랍다. 남 먹는 거 보고 잘 놀라지 않는데"라고 감탄한다.

이어 "가족끼리 밥 먹을 때 대형 밥솥으로 밥 하나?"라고 물었고, 히밥은 "밥솥 두 개로 돌린다. 급식실에서 쓰는 밥솥으로 두 대 같이 쓴다"라고 답한다. 덧붙여 히밥은 "식구가 좀 많긴 하다.
10명 정도 된다"라고 밝혔고 현주엽은 "50인분 두 대면 100인분이다. 10명이 100인분을 먹는 거다"라며 히밥 가족들의 남다른 먹력에 감탄한다.

한편 '토요일은 밥이 좋아'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