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여자' 이채영·한기웅, 신고은 식물인간 상태에도 뻔뻔…최윤영 분노 폭발

입력 2023.04.12 16:04수정 2023.04.12 16:04
'비밀의여자' 이채영·한기웅, 신고은 식물인간 상태에도 뻔뻔…최윤영 분노 폭발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비밀의 여자' 이채영, 한기웅이 끝없이 추악한 모습을 드러낸다.

12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21회에서는 예상치 못한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정겨울(신고은 분)로 인해 온 집안이 쑥대밭이 된 가운데, 믿지 못할 일들이 벌어진다.

앞선 방송에서 정겨울은 정현태(최재성 분)의 누명을 벗길 수 있는 결정적 증거이자 주애라(이채영 분)의 범행이 담긴 USB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주애라가 사주한 건달들에게 쫓기다 이를 구해주려던 서태양(이선호 분)과 함께 건물 옥상에서 떨어져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정겨울 상태에 절망하는 정영준(이은형 분)과 윤길자(방은희 분)의 모습이 담겼다. 윤길자는 남유진(한기웅 분)의 손을 꼭 잡으며 간절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윤길자의 눈물은 보는 이들까지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 다른 스틸에서 오세린(최윤영 분)은 주애라와 남유진을 바라보며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두 사람은 정겨울 가족의 불행에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추악한 모습을 드러낸다.


식물인간이 된 정겨울을 뒤로한 채 상상을 뛰어넘는 일들을 펼칠 주애라, 남유진의 행복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비밀의 여자' 제작진은 "오세린이 주애라, 남유진을 노려보며 분노하고 있는 이유를 추측해보시면 더욱 흥미진진할 것"이라며 "정겨울이 기적적으로 회복해서 주애라, 남유진에게 복수를 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밀의 여자' 21회는 이날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