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임 호텔' 홍진호 "시간 아끼려 굶기도"…황제성 "그래서 남들이 피해"

입력 2023.04.12 11:42수정 2023.04.12 11:42
'더 타임 호텔' 홍진호 "시간 아끼려 굶기도"…황제성 "그래서 남들이 피해"
홍진호/ 사진제공=티빙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더 타임 호텔' 홍진호가 서바이벌에 임하면서 가지려 했던 마음가짐에 대해 얘기했다.

12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남경모 PD를 비롯해 홍진호, 황제성, 존박, 래원, 신지연, 김남희, 김현규, 클로이가 참석했다.

이날 홍진호는 시간을 활용해야 했던 서바이벌에 임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 "시간을 어떻게 쓰자라는 걸 경험해본 적이 없어서 생소하고 어려웠다"라며 "저 같은 경우는 남들 보다 많은 시간을 가지기 위해서 단순무식하게 접근해서 굶고, 최대한 안 쓰려고 했다"라고 말헀다.

이에 황제성은 "그래서 남들이 피해를 되게 많이 봤다, 본인만 모르고 주변에 피해를 줬다"라며 "저는 적재적소에 시간을 배치해서 나누는 전략을 취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이다.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들이 최대 3억원의 상금을 차지할 최후의 투숙객이 되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부터 비밀스러운 연합, 예측불가 배신과 쫄깃한 반전까지 저마다의 생존 전략을 통해 치열한 두뇌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처음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