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뭉뜬 리턴즈'가 스페셜 배낭여행 '꽃보다 경규'를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의 스페셜 배낭여행 '꽃보다 경규'는 예능 대부 이경규가 예능계 '여사친들'(여자 사람 친구들)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과 떠난 첫 배낭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꽃보다 경규'는 멤버 조합만으로도 꽉 찬 오디오와 흥미진진한 볼거리가 예상된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극강의 합을 맞춰온 예능 선후배 5인방이 함께할 베트남 배낭여행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그 가운데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와 전통 모자 농으로 풀 세팅한 5인방의 모습도 포착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힘과 기' 하면 빠지지 않는 4명의 여성 예능인 사이에 낀 예능 대부 이경규의 존재감이 눈길을 모은다.
제작진은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멤버들을 비롯해 다채로운 출연진 조합으로 프로그램의 확장을 시도해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해드릴 예정"이라며 "이경규와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함께한 베트남 배낭여행기를 담은 스페셜 배낭여행 '꽃보다 경규'는 다음 주 18일부터 방송된다, 많은 기대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꽃보다 경규' 편은 오는 18일 오후 8시50분 JTBC에서 처음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