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 포항까지 달려온 '찐팬'과 생애 첫 소개팅…경제력+입담 합격점

입력 2023.04.11 11:24수정 2023.04.11 11:24
안소영, 포항까지 달려온 '찐팬'과 생애 첫 소개팅…경제력+입담 합격점
KBS 2TV


안소영, 포항까지 달려온 '찐팬'과 생애 첫 소개팅…경제력+입담 합격점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안소영이 인생 첫 소개팅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녹화에서는 안소영이 처음으로 소개팅에 나섰다. 그의 소개팅 상대는 바로 중매전문가 김인숙이 주선했던 즉석 전화 맞선의 남성.

안소영과 짧은 인사에서 근사한 목소리로 이목을 끌었던 소개팅남은 포항까지 한달음에 달려와 안소영의 '찐팬'을 자처했다. 소개팅남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자매들과의 사전 미팅에서는 안정적인 경제력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자매들에게 합격점을 땄다.

안소영 또한 뜻밖의 소개팅에 "소개팅은 태어나서 처음"이라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어색한 공기 속 설렘과 긴장감으로 가득 찬 안소영의 첫 소개팅,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됐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사선녀 프로젝트'도 공개됐다. '사선녀 프로젝트'는 네 자매의 위시리스트를 실현하는 프로젝트로, 앞으로 한 명씩 그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이에 박원숙은 "나 자체가 콘텐츠이자 상품"이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고, 혜은이는 뮤지컬 제작의 꿈을 드러내 기대를 모았다. 이에 과거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도 데뷔했던 안문숙은 세미트로트 도전을 언급했다. "가사는 슬프지만, 리듬은 밝은 게 세미트로트의 매력"이라며 애창곡을 열창, 즉석 뮤직비디오를 연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는 안소영이 출격, 화보에 도전했다. 이어 자매들은 안소영의 화보 촬영을 위해 웨딩홀을 찾았다. 아름다운 웨딩홀에 감탄하던 안문숙은 "여기에 오니 결혼하고 싶어진다"며 "무대란 무대는 다 서봤는데 결혼식이라는 무대는 못 서봤다"고 결혼에 대한 의향을 밝혔다.
이어 '사선가 아버지' 박원숙의 손을 잡고 버진 로드를 걷는가 하면, 박원숙과 혜은이에게 "혼주석에 부모님 대신 두 분이 앉아달라"고 요청하는 등 자매들의 우애를 빛내기도 했다. 하지만 "혼주석의 두 언니를 보면 펑펑 울 것 같다"는 안문숙의 결혼식 예행연습에 언니들은 포복절도했다는 후문이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11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