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남편 유은성, 뇌종양 수술하면 생존 확률 50%…모든 게 무너져"

입력 2023.04.10 16:00수정 2023.04.10 16:00
김정화 "남편 유은성, 뇌종양 수술하면 생존 확률 50%…모든 게 무너져"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정화가 남편의 투병 이후 심경을 고백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배우 김정화 부부의 결혼 생활이 전격 공개된다.

결혼 11년 차를 맞은 배우 김정화는 이날 방송에서 7살차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부터 두 아들과의 '24시간 초밀착 일상'까지 모든 것을 공개한다.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정화는 남편 유은성의 열정적인 모습을 동경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히며 유은성이 무려 5개에 석사 학위만 3개라고 밝혔다. CCM 가수로 잘 알려진 남편의 반전 모습에 모두 "역대급 열정 부자"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김정화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편의 매력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김정화는 세간의 안타까움을 샀던 남편 유은성의 뇌종양 판정 이후 부부의 심경을 처음으로 고백했다. 김정화는 "남편이 수술을 하게 되면 90% 이상은 장애가 있을 수 있고 50%는 사망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면서 "버티는 게 지옥 같았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심지어 김정화는 "11년 전처럼 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았다"라며 김정화의 인생에 암은 처음이 아닌 두 번째라고 밝혀 더욱 안타까움을 샀다고. 두 아들이 있기에 버텼다는 김정화는 결국 아이들의 한 마디에 오열했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또한 눈물바다가 됐다고 전해진다. 김정화 부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김정화, 유은성 부부는 김정화의 친정아버지와 새어머니와 만남을 가졌다.
김정화는 "고등학교 때 부모님 이혼 후 23살에 아버지가 재혼했다, 어릴 땐 새어머니를 엄마로 받아들이지 못했다"는 숨겨둔 가정사를 털어놨다. 하지만 한 계기로 인해 새어머니와 둘도 없는 사이가 됐다는 김정화의 특별한 가족 스토리에 모두가 감동을 받았다고 해 그 사연에 대한 관심을 모은다.

김정화와 유은성 부부의 진솔한 이야기는 1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