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박태환과 동상이몽 첫만남…"연애수업? 전 다르게 듣고와" 돌연 직진

입력 2023.04.10 10:07수정 2023.04.10 10:07
이국주, 박태환과 동상이몽 첫만남…"연애수업? 전 다르게 듣고와" 돌연 직진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태환 이국주의 '동상이몽' 첫 만남이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9회에서는 박태환을 위해 연애 수업을 하러 온 이국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박태환은 댄디한 차림으로 화실 카페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이와 관련 '연애 부장' 장영란은 "죽은 연애 세포도 되살리는 대단한 분"이라며 박태환의 일일 스승의 정체를 설명한다.

잠시 후, 한껏 여성스럽게 꾸민 이국주가 박태환 앞에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급기야 이국주는 "저는 (연애 수업이 아니라) 다르게 듣고 나왔다"며 박태환에게 직진해 그를 안절부절 못하게 만든다.

연애 수업에 앞서 이국주는 "연애 안한지 얼마나 됐냐?"며 '연애 호구조사'에 들어간다. 박태환은 "1년 넘었다"고 답하고, 이국주는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주자"며 박태환을 리드한다. 이때 이국주의 얼굴을 보며 그림을 그리던 박태환은 "엄청 뽀야시네요"라고 칭찬해 설렘을 유발한다. 하지만 정작 박태환이 그린 이국주의 초상화는 범인 몽타주급의 극사실주의여서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후 두 사람은 꽃 시장으로 향한다.
여기서도 박태환은 절제된 신사 매너를 발휘하고, 특히 꽃시장 매점에서 펼쳐진 이국주표 먹방 도중 알면서도 속아주는 센스는 물론, 소매 끝을 잡아주는 세심함으로 '태며드는' 매력을 뿜어낸다. 이에 이국주는 "5월쯤 우리 집에서 곱창을 굽고 6월쯤엔 멘보샤"라며 계속된 만남을 기대한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