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액세서리, 경기 이길 때마다 사…지면 되판다"

입력 2023.04.09 05:11수정 2023.04.09 05:10
추성훈 "액세서리, 경기 이길 때마다 사…지면 되판다" [RE:TV]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추성훈이 화려한 액세서리는 승리의 전리품이라고 밝혔다.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종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매니저 김상현의 참견 영상이 공개됐다.

매니저는 추성훈에 대해 "섹시야마보다는 큐티야마에 더 가깝다"라고 제보했다. 추성훈은 늦잠을 즐겼다. 일본에 있을 때는 사랑이에게 밥도 해줘야 하고 학교도 보내야 하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한국에서는 그러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라고 한다. 일어나자마자 고강도의 운동을 했다. 데드리프트에 팔 굽혀 펴기, 버피테스트 등을 조합한 새로운 운동법이었다. 그다음은 쉬지 않고 무동력 러닝머신을 달렸다.

양세형은 저렇게 힘들면 그만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추성훈은 "저렇게 하고 나면 몸에 공기가 엄청 많이 들어온다. 그러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운동할 여건이 안 될 때도 빼먹지 않는다. 추성훈은 "외국에 나가서 촬영을 하는데 운동은 하고 싶은데 운동할 곳이 없었다. 뭔가 할 게 없나 하다가, 큰 버스를 타고 왔는데 그거라도 밀었다. 기분이 좋아지고 체력이 좋아진다"고 말했다.

외출할 때 화려한 액세서리를 많이 했다. 추성훈은 경기에서 이겼을 때 하나씩 산 것이고, 경기에서 지면 되판다고 말했다. 매니저는 추성훈을 위해 라테를 미리 준비해 뒀는데 라테에 시럽을 7번이나 넣어 달달하게 먹는 게 추성훈의 방식이었다. 식사는 샌드위치였다. 전현무는 "모든 음식을 '정글의 법칙'처럼 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의외로 당이나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다는 반응에 추성훈은 "오프 시즌이라 그렇다"고 해명 아닌 해명을 했다.

'피지컬: 100' 출연 이후 10대 팬들이 많아졌다고 한다. 이날도 한 중학생이 추성훈을 발견하고 가게 밖에서 서성이고 있었다. 추성훈은 학생을 불러 몇 살이냐고 물어보고, 자기를 어떻게 아냐고 물어보고 같이 사진을 찍었다.
이후에도 학생들이 단체로 찾아왔다. 학생들은 추성훈에게 근육을 어떻게 키웠냐, 팔찌는 얼마냐 등의 질문을 했고 추성훈은 "200만 원 밖에 안 한다"며 재치 있게 답했다. 매니저가 추성훈에게 "인기가 많으시네요"라고 하자 추성훈은 "그것도 금방이야"라고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