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안재홍, 장항준 미담 공개 "이탈리아 여행 비용 전액 제공"

입력 2023.04.08 10:04수정 2023.04.08 10:04
'아는형님' 안재홍, 장항준 미담 공개 "이탈리아 여행 비용 전액 제공"
'아는 형님'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안재홍이 장항준 감독의 미담을 밝힌다.

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영화 '리바운드'로 돌아온 장항준 감독과 배우 안재홍, 정진운이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를 촬영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먼저 안재홍은 장항준의 통 큰 미담을 전해 눈길을 끈다. 안재홍은 "촬영이 끝난 후 감독님과 연출팀 6명, 그리고 나까지 이탈리아 여행을 갔는데, 감독님이 항공비, 식비, 숙박비 등 모든 비용을 다 쏘셨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정진운도 "재홍이 형은 영화 속 시합 장면을 앞둘 때마다 소고기를 사줬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나, 이를 들은 안재홍이 "나는 한 점씩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접시를 통째로 넣어 먹더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들과 농구 전설 서장훈과의 만남에도 기대가 모인다. 이날 서장훈은 영화 '리바운드'가 부산 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임을 듣고 "이 영화는 무조건 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아는 형님'은 이날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