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꼭잡은' 이승기♥이다인, 화려한 본식…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 눈길

입력 2023.04.08 08:29수정 2023.04.08 08:29
'손 꼭잡은' 이승기♥이다인, 화려한 본식…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 눈길 [N샷]
이승기와 이다인(윤종신 SNS)


'손 꼭잡은' 이승기♥이다인, 화려한 본식…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 눈길 [N샷]
이승기와 이다인(이홍기 SNS)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겸 가수 이승기(36)와 배우이자 견미리 딸인 이다인(31)이 결혼식을 올렸다.

가수 윤종신은 지난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재밌게 잘살아, 승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턱시도 재킷에 검은색 바지를 매치한 짧은 머리의 이승기와 시스루 형태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손을 꼭 붙잡고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가수 이홍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형아가 드디어 장가를 갔다!"라며 "요즘 내 주변인들이 다 결혼을 한다, 유행이야 뭐야, 아무튼 정말 진심으로 너무너무 축하한다, 행복하자"라고 축하하며 이승기가 결혼식에 입장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이어 올린 사진에는 시스루 형태에 화려한 비즈 장식이 박힌 또 다른 웨딩 드레스를 입은 이다인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이후 약 2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오다 이날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 1부, 2부 사회는 코미디언 유재석과 이수근이, 축가는 가수 이적이 각각 맡았다. 이날 결혼식에는 방송인 강호동 앙세형 및 배우 이순재 한효주 김남길 이세영 이정섭 김미숙 안은진 이광기, 가수 인순이 윤종신 이홍기 규현 차은우 길 박재범 및 세븐틴의 조슈아 호시, 뮤지컬 배우 손준호, 디자이너 박술녀 등 스타들과 유명인사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