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부부됐다…결혼식에 강호동·한효주· 등 스타 하객 총출동(종합)

입력 2023.04.07 18:08수정 2023.04.07 18:08
이승기♥이다인 부부됐다…결혼식에 강호동·한효주· 등 스타 하객 총출동(종합)
이다인(왼쪽), 이승기/ 사진제공=뉴스1 DB


이승기♥이다인 부부됐다…결혼식에 강호동·한효주· 등 스타 하객 총출동(종합)
방송인 강호동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4.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승기♥이다인 부부됐다…결혼식에 강호동·한효주· 등 스타 하객 총출동(종합)
배우 이세영(왼)과 한효주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4.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뉴스1 권현진기자


이승기♥이다인 부부됐다…결혼식에 강호동·한효주· 등 스타 하객 총출동(종합)
배우 이정섭(왼)과 디자이너 박술녀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4.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승기♥이다인 부부됐다…결혼식에 강호동·한효주· 등 스타 하객 총출동(종합)
슈퍼주니어 규현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4.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36)와 배우이자 견미리 딸이자 연기자인 이다인(31)이 드디어 부부가 됐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이후 약 2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오다 이날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 1부, 2부 사회는 코미디언 유재석과 이수근이, 축가는 가수 이수근이 각각 맡았다. 이날 결혼식에는 방송인 강호동 및 배우 한효주 이세영 이정섭, 가수 규현 차은우, 디자이너 박술녀 등 스타들과 유명인사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해 새내기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당시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도 "이다인 배우가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됐다"라며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오는 4월7일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후 이승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한 번 팬들에게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이렌(팬덤명), 제가 표현이 조금 서툰 사람인지라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표현을 많이 못했던 것 같다"라며 "어떠한 순간에도 끊임없는 믿음을 주신 사랑하는 팬분들께 가슴 깊이 존경과 사랑을 전하고 싶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저는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라며 "베풀어 주신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고, 이제는 제가 팬 여러분을 지키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주세요"라며 "늘 감사하다"라는 마음도 덧붙였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2004년 정규 1집 '나방의 꿈'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고, 이후 '내 여자라니까' '추억 속의 그대' '결혼해줄래' '잘할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이승기는 현재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설립하고 독자 활동 중이다. 이승기는 영화 '대가족' 및 예능 프로그램 '형제라면' '강심장리그'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연기자 이유비의 동생이다. 이다인은 지난 2014년 배우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올해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연인' 출연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