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전 남친 저격…"딴 남자 만난 가사인데 '자기 노래'로 착각

입력 2023.04.07 11:17수정 2023.04.07 11:17
헤이즈, 전 남친 저격…"딴 남자 만난 가사인데 '자기 노래'로 착각
가수 헤이즈. (유튜브 '시즌비시즌' 갈무리)


헤이즈, 전 남친 저격…"딴 남자 만난 가사인데 '자기 노래'로 착각
(유튜브 '시즌비시즌'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가수 헤이즈가 가사에 얽힌 비하인드를 언급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이별장인 헤이즈에게 전 남친썰 듣고 기겁한 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비는 "너무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나온다"며 헤이즈를 반갑게 맞이했다.

비는 헤이즈를 위한 식사를 준비하던 중 "나는 되게 희한한 게 헤이즈가 얘기하는 모든 가사가 실화 느낌이 나는 것 같다. 실제 있었던 일을 적어놓은 게 아닌가"라고 물었다.

헤이즈는 "사실 거의 제 경험담이다. 실제 대화를 가사로 풀어낸 것도 있다"고 밝혔다.

이에 비는 "곡 수로 따져보니까 꽤 많은 분을 만난 것 같은데 그건 아니냐"며 "한 친구한테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을 거 아니냐"며 궁금해했다.

그러자 헤이즈는 "이런 말을 하기도 조심스럽지만, 한 이별로 너무 많은 영감을 받았다. 너무 진심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비는 "사실 그런 것도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전 남친이 '어? 이건 내 노래 아니야?'라고 했던 적 없냐"고 물었고, 헤이즈는 "그런 적은 있었다. 자기 노래가 아닌데 자기 노래라고 얘기하고 다니더라"며 저격해 웃음을 안겼다.

헤이즈는 "이별하고, 곡 작업하다 보면 술도 마시지 않냐"는 비의 질문에 헤이즈는 "술을 잘 못 마신다. 주량이 소주 두 잔"이라고 밝혔다.


그는 "재상(싸이 본명)이 형이랑 있으면 그건 안 될 텐데"라는 비의 말에 "술을 강요 안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비는 "이것 봐. 저는 죽고 싶었던 적도 있다. 공연에 와줘서 고맙다고 쿠폰을 줬는데 술 1회 거부권이었다"며 "말하고 싶은 게 많은데 불려들어갈 것 같아서 말을 못 하겠다"고 털어놨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