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철, 모델로 새 도전…父 홍성흔 "야구 집중해야지" 훈수

입력 2023.04.07 11:10수정 2023.04.07 11:10
홍화철, 모델로 새 도전…父 홍성흔 "야구 집중해야지" 훈수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홍성흔 아들 홍화철이 '모델'에 도전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 아들 홍화철의 새로운 도전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홍성흔의 아들 홍화철에게 뜻밖의 모델 오디션 제안이 들어온다. 흔쾌히 승낙한 홍화철에게 홍성흔은 "너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 묻고, 화철은 "야구도 해야지"라고 거침없이 대답한다.

홍화철은 홍성흔이 "나 때는 하나에만 집중했다"며 훈수를 두자 "엄마 모델, 아빠 야구하잖아"라며 "나는 두 개 다 해서 업그레이드되는 것"이라고 반박한다. 이어 "짧은 인생 하고 싶은 건 다 해야지"라고 쐐기를 박는 등 두 부자간의 티격태격 케미가 계속된다.

홍화철은 모델 오디션 당일 장광효 디자이너를 만나지만, 처음의 패기와는 다르게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쟁쟁한 모델들 사이에서 생애 첫 워킹을 선보인 화철. 야구 소년의 또 다른 꿈이 이뤄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오디션을 마치고 딸 화리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홍가네 완전체가 모인다. 무뚝뚝한 홍성흔은 옛말, 딸 화리를 위한 서프라이즈까지 준비한 홍성흔의 노력이 빛을 발한다.
또한 화리가 준비한 깜짝 편지로 홍성흔은 눈물까지 흘린다. 그를 울린 화리의 편지 내용은 무엇이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살림남2'는 이날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